스마일게이트가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여름 이벤트 채널 ‘호텔 나이트메어’의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짱구는 못말려!’ 추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철수’와 ‘훈이’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에 신규 맵 ‘내 다리 내놔!’ 맵을 추가했다. 이 맵은 고양이 메어가 만들어낸 악몽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다리가 없는 악몽 인형이 함께 하는 콘셉트의 하드코어 생존 모드다.
또한, ‘나이트의 깜짝 뽑기판’과 ‘아기유령 이달의 뽑기’ 등의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아기 유령 뽑기판을 통해 ‘아기 유령 액세서리’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나이트의 깜짝 뽑기판을 통해 나이트메어 채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3차 업데이트로 철수와 훈이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퍼스널 뽑기판을 통해 철수와 훈이 캐릭터를 비롯한 짱구 콜라보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철수의 피규어 뽑기’, ‘짱구의 일상’ 등 신규 이벤트 콘텐츠가 추가되며, 8월 2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짱구 콜라보 1차와 2차에 진행했던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 ‘탄광마을의 흰둥이’ 경품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여름 이벤트 채널인 ‘호텔 나이트메어’와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에 보여주고 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