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면세점, 설 연휴 여행객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김보연 기자 2026.01.29 10:30:24

현대면세점 ‘현데이' 프로모션 대표 이미지 (사진=현대면세점)

현대면세점은 다음 달 22일까지 면세 쇼핑 혜택을 강화한 ‘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H.oney) 포인트를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해준다. 제휴 카드사 사용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2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은 선글라스·신발·주얼리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행사기간 매일 낮 12시와 오후 7시 현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 포인트 5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4개 이상의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1주일 간격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설 명절 기간을 포함해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의 쇼핑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