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 위클리픽-생활유통] 시몬스 N32,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外

이주형 기자 2025.12.05 11:58:20


시몬스 N32,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획득...실내 공기질 안정성 검증


 

(사진=N32)

시몬스 N32가 실내 공기질 안전성을 평가하는 ‘UL 그린가드’에서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UL 그린가드는 글로벌 안전과학 전문기업인 UL 솔루션즈가 제품에서 발생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의 방출량을 측정해 부여하는 실내 공기질 안전 인증이다.

이에 N32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쪼꼬미 등 시판되는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골드 등급은 완제품을 대상으로 유해물질 방출량을 시험해 부여하는 최고 등급 인증으로, 의료시설이나 학교 등 민감한 실내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뜻한다

 


락앤락, 동원F&B 양반 김치와 협업 이벤트 진행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김장철을 맞아 동원F&B의 ‘양반 김치’와 협업 이벤트를 전개한다.

양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락앤락 김치냉장고와 메디가드 소재를 적용한 김치통 3종과 동원F&B의 양반 김치 3종을 소개하며, 김장 시즌 꿀팁 전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양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뒤,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락앤락 김치냉장고, 김치통, 양반 김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LF, 본격 한파에 ‘머플러·장갑’ 수요 증가


 

(사진=LF)

머플러·장갑 등 LF의 방한 액세서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LF몰에서 목도리와 핸드워머 제품 검색량이 전년 대비 각각 47%, 20% 증가했으며, 모자, 귀마개와 같은 방한 액세서리의 검색량도 각각 15%, 10% 상승했다는 것.

이 같은 시장 흐름에 맞춰 LF는 주요 브랜드의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먼저 닥스는 캐시미어, 밍크 퍼, 메리노 울 등의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고, 헤지스는 간절기와 혹한기를 아우르는 투 트랙 대응 전략으로 제품 구성을 다듬었다. 또한 질스튜어트뉴욕은 소재와 컬러 다변화에 나서고 있으며,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머플러 스타일을 확대하고 있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