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손예진과 함께한 2024년 FW 시즌 첫 화보를 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예진은 로우 번 헤어와 오버 핏 셔츠에 목선 아래로는 로이드의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포인트로 매치했다.
손예진이 착용한 로이드의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장미 꽃잎의 유려한 곡선을 모티프로 한 디자인과 희소성이 높은 핑크 다이아몬드로 세팅됐으며, 로이드에서 선물용으로 손꼽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핑크 다이아몬드는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지닌 뮤즈 손예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주얼리”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포함해 손예진 컬렉션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가 준비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 상품은 손예진 대표 컬렉션인 튜더 로즈 가든과 함께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다이아몬드인 핑크 다이아몬드, 골드 주얼리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별 입고 상품이 상이할 수 있어 방문 전 사전 확인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