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루나와 손잡고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 참여

김수찬 기자 2023.02.06 14:26:32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LUNA(루나) 화장품과 콜라보를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루나의 ‘수분 광 팩트 클리어’ 구매 시 ‘수분 光기 키트’(▲양파쿵야 팩트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손거울)를 증정한다. 또한, ‘컨실러’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잡티감퇴 키트’(▲양파쿵야 다이어리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행사 상품(수분 광 팩트 클리어, 롱래스팅 팁 컨실러 2종,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포토피니셔 베이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700명에게 ‘光기 ON-양파쿵야 렌티큘러 부적’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루나와의 콜라보를 통해 공개한 양파쿵야 굿즈가 많은 사랑을 받아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파쿵야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9개월만에 팔로워 9만명을 기록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