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22년 FW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 출시

김수찬 기자 2022.08.19 10:05:59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를 22년 FW 버전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는 스파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시티보이룩’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주력으로 내세운 상품이다.

칼라와 소매 디테일을 추가하고, 앞뒤 기장을 다르게 디자인해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자연스러운 코디도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바이올렛, 민트 스트라이프 컬러 등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사이즈도 S~XXL 중에 폭넓게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엄선된 면 100% 원사로 탄탄하게 조직한 50수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퀄리티를 높이고, 구김 부문도 개선해 편의성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출시 이후부터 큰 인기를 구가했던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가 올 가을에도 많은 고객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 해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오버핏 셔츠는 사이즈가 핵심인데, 시티보이룩의 입문자는 미디움(M)이나 라지(L)사이즈, 시티보이룩 러버들은 엑스라지(XL)나 투엑스라지(XXL)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