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I-Brand 열정+학기제 결과공유회·성과전시회’ 개최

프로젝트 결과 공유·우수활동팀 심사 및 시상·성과물 전시 등 운영

심지윤 기자 2022.07.01 15:56:02

지난달 24일 건학기념관에서 열린 ‘2022학년도 1학기 I-Brand 열정+학기제의 결과공유회 및 성과전시회’ 수상자 및 참가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단은 작품 전시 전경. (사진=경성대 제공)

경성대학교 진로·심리상담센터는 지난달 24일 건학기념관에서 ‘2022학년도 1학기 I-Brand 열정+학기제의 결과공유회 및 성과전시회’를 진행했다.

I-Brand 열정+학기제는 교육부 ‘대학 진로탐색학점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활동을 통해 자신의 진로를 찾고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역할을 해나가는 진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콘텐츠 개발, 웹툰 제작, 단편영화 제작, 패션 브랜드 창업 등 총 16개의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됐으며 활동의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결과 공유, 우수활동팀 심사 및 시상, 성과물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현재 경성대학교 건학기념관 1층 홍보관에서 학생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진로·심리상담센터 네이버카페를 통해 활동 후기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경성대학교 진로·심리상담센터는 학생들이 대학생활에서 나다운 나 ‘I-Brand’의 설계와 실현을 통해 진로를 찾아갈 수 있도록 진로체험과 진로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로 프로그램들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