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동반성장 위한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정의식 기자 2022.07.01 11:58:53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이 동반성장을 위한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6월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한화건설 최광호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7개 최우수협력사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기술혁신과 품질향상, 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우수협력사로 참석대상을 축소했다.

한화건설은 그룹의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2002년부터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 
 
한화건설은 이 자리에서 토목, 건축, 플랜트, 기계, 전기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42개 협력사들을 선정해 2022년도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토목, 건축, 기전, 구매, 안전환경 분야 총 7개 최우수협력사에 직접 시상했으며, 35개 우수협력사에는 별도 전달 방식으로 시상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입찰기회 확대, 이행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화건설 최광호 부회장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은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성장하기 위한 필수적 사항”이라며 “함께 노력해주신 협력사 분들께 감사하고 ‘함께 멀리’ 가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