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관위, 수원시장 후보로 이재준 후보 '확정'

“새로운 수원특례시의 출발을 여러분과 담대하게 시작하겠다”

이병곤 기자 2022.05.09 10:28:43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최종 경선투표를 진행, 8일 이재준 예비후보를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로 확정했다.(사진=이재준 선거사무소)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가 9일,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최종 경선 통과 후 "경선에 참여한 모든 후보의 가치를 받들어 본선에서 승리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앞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최종 경선투표를 진행, 8일 이재준 예비후보를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함께 경쟁한 강동구, 김상회, 김주형, 김준혁, 김희겸, 이필근, 장현국, 조명자, 조석환 후보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우리의 치열했던 경선은 더 좋은 정책과 가치로 승화돼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염태영 (전) 시장님과 함께 해온 더 큰 수원의 가치가 제 정치인생의 시작이며 경선 과정에서 보여주신 시민 분들의 꿈이 제 정치인생의 이정표”라며 “경제와 행정을 아는 사람이 수원특례시의 경제 활력과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민주당 모든 시·도 의원 후보와 함께 경기도지사 선거 승리와 수원시장 선거 승리를 달성하겠다”며 “새로운 수원특례시의 출발을 여러분과 담대하게 시작하겠다”고 덧붙였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