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국민의힘 후보는 원팀"...김동근 등 후보들, 지방선거 승리 결의

오범구, 김현주, 조금석, 김태은, 하서준, 박종식, 권안나 등 시도의원 후보들 참석

김진부 기자 2022.05.05 17:17:07

국민의힘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 등 시도의원 후보들이 "우리는 원팀"을 외치고 있다. (사진= 김동근 캠프)

"국민의힘 의정부시 후보들은 모두 원팀입니다"

국민의힘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 및 시, 도의원 후보들은 지난 4일 김동근 후보 사무실에 모여 "원팀"을 선언하고 지방선거 승리를 결의했다.

이날 의정부시의 국민의힘 후보 원팀을 선언하는 자리에는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를 포함해 김정영(1선거구), 홍형호(2선거구), 최병선(3선거구), 김호경(4선거구) 등 경기도의원 후보, 오범구, 김현주, 조금석, 김태은, 하서준, 박종식, 권안나 등 의정부시의원 후보 등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관계자는 "이들 후보들은 함께 힘을 모아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새로운 의정부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공정하게 선거에 임하고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선거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국민의힘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는 “모든 후보들은 의정부의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이 높아지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함께 모여 마음을 모으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욱 단단하게 뭉쳐서 시민들이 자부심을 갖는 멋진 도시 의정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CNB뉴스= 경기 의정부/ 김진부 기자)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