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아크’ 출시

김수찬 기자 2022.01.21 16:45:11

사진=넥슨 제공

넥슨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아크’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크는 ‘너클’을 사용하는 신규 해적 캐릭터로, 마법과 체술이 융합된 하이레프 제신 격투술을 사용하는 ‘레프 상태’와 심연으로부터 강력한 힘을 얻는 ‘스펙터 잠식 상태’를 자유롭게 오가며 다양한 스킬을 구사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아크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면 일주일 동안 요일에 따라 ‘ARK 칭호, 훈장 상자’, ‘요동치는 심연 의자’, ‘자동전투 충전권(30분)’, ‘스타포스 10성 100% 강화권’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16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140 레벨까지 육성하면 육성하면 ‘넥슨캐시 5만 원(선착순 1만 명)’ 또는 ‘스타포스 +1성 100% 강화권(~24성)’, ‘미니 마르 펫 세트’ 등이 담긴 ‘아크 육성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다음달 17일까지 아크 캐릭터로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각 미션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코인 드롭 이벤트’, ‘테니의 정원 가꾸기’, ‘테니의 베이킹 도전기’, ‘테니 가족의 윷놀이 이벤트’ 등 다양한 신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