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새해 첫 업데이트…신규 전설 몬스터 ‘베스’ 등장

김수찬 기자 2022.01.14 17:32:01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백년전쟁)에 신규 전설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베스’는 전설 등급의 물 속성 몬스터로, 공격에 특화된 스킬 구성과 화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베스는 메인 스킬 ‘영원한 상처’를 통해 적 전열 몬스터들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들의 최대 체력까지 파괴하는 강력한 광역 스킬을 자랑한다.

또한, 스킬석 장착 시 해당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키거나, 스킬 사용 시 지속피해를 부여하는 등 공격 성능을 극대화한 덱 구성에 있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영웅 등급 스펠도 함께 추가됐다. 유저는 적군 선봉과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전장으로부터 격리시킬 수 있는 ‘추방’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전황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기 상황에서 역전의 기틀까지 마련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특별 소환 이벤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레벨 부스팅도 함께 적용돼 ‘일반전’ 모드에서 베스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며 스킬석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