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겨울 캠핑용 난방가전 행사…상품 최대 30% 할인

김수찬 기자 2021.10.25 10:13:10

전황일 전기요.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오는 28일부터 2주간 전기요, 등유 난로, 가습기 등 겨울 캠핑용 난방가전을 행사카드 결제시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퓨랜더 극세사 캠핑 전기요’가 있다. 극세사 재질이며 전기요 매트에 지퍼가 달려있어 싱글 매트 2개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리와 결합이 자유로워 휴대가 용이하다.

이와 함께 주말 이틀간(30~31일) 진행하는 ‘쓱데이’에서는 전기요 신상품과 동계 캠핑 필수 아이템 팬히터를 파격가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우선 캠핑족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는 현상을 반영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전황일X신일 세미 전기요(2개 구성)’를 이마트 단독 상품으로 선보이고, 행사카드 결제시 7만원 할인 판매한다.

보온성 높은 겨울용 캠핑 침낭도 올해 처음으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지난해까지 캠핑 수요가 높은 3~8월에만 침낭을 판매했지만, 올해 캠핑 열기를 반영해 겨울 상품을 새롭게 기획했고 10월 중순부터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일반 난방가전도 28일부터 2주간 대대적 행사에 돌입하고 행사카드 결제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퀸’, ‘3H 한일 온열기 모노륨매트(230)’, ‘MILL 컨벡터히터 1200MK/EK’ 등이 있다.

양승관 이마트 가전 바이어는 “올해 한파가 일찍 찾아와 보통 11월에 시작하는 난방가전 행사를 10월 중순부터 진행했다”라며 “지속되는 캠핑 열풍에 동계 캠핑 상품 관련 문의도 많아져, 이에 특화된 난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