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올 가을 ‘공개 예정’ 콘텐츠 예고…‘몬스터랜드·어느날’

김수찬 기자 2021.10.12 10:28:55

사진=쿠팡 제공

쿠팡플레이가 ‘공개 예정’ 탭을 선보이며, 올 가을에 대작 콘텐츠 등을 공개한다고 21일 알렸다.

공개 예정 탭 기능에는 어떤 작품이 언제 서비스 되는지 미리 고객들에게 소개해주고, 관심 있는 콘텐츠는 공개 시점에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다.

현재 공개 예정 탭에는 최근 첫 방송된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가 최상단에 올라와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사전 응원 투표가 진행됐고 미방분 영상이 독점 공개된다. 또 쿠팡과 쿠팡플레이 앱에서 참가자 투표도 가능하다.

이어 이번 가을에는 다양한 대작들이 공개된다. 먼저 괴물을 소재로 한 공포 스릴러 미국드라마 ‘몬스터랜드(Monsterland)’가 오는 15일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 예정이다. 몬스터랜드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매회 인간의 어두운 내면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괴물이라는 소재로 풀어낸 드라마다.

또한, 대본 리딩 영상을 공개한 쿠팡플레이 첫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어느 날’은 다음달 27일 공개 예정이다. 영국 BBC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 원작을 바탕으로 김수현, 차승원, 김성규, 김홍파, 이설 등 배우진을 앞세운 드라마로 쿠팡플레이의 첫 번째 자체 제작이다.

이외에도 10월 중 미국 범죄 스릴러 드라마의 레전드로 알려진 ‘덱스터(Dexter)’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11월 중 전문직 레즈비언들의 사랑과 욕망을 그린 미국 드라마 ‘엘워드(The L Word: Generation Q)’ 시즌 2가 추가된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