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본 이통사 KDDI와 온라인 K-POP 콘서트 개최

선명규 기자 2021.09.06 15:18:46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일본 통신사 ‘KDDI’와 손잡고 온라인 K-POP 콘서트를 공동 제작·송출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7일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에이티즈(ATEEZ)’가 출연하는 온라인 콘서트 ‘2021 THE BOYZ & ATEEZ ONLINE LIVE: “2WILIGHT ZONE”’을 개최한다. 실시간 공연은 ‘U+아이돌Live’에서 단독 중계된다. 티켓은 ‘U+아이돌Live’ 앱(App.)·웹과 ‘인터파크티켓’,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약 90분간 최소 10여곡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차세대 K-POP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더보이즈’와 ‘에이티즈’의 신곡 무대를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공연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구매 티켓으로는 최대 2개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을 할 수 있다. 지원 단말은 모바일, PC, TV 등이다. 모바일에선 안드로이드와 iOS 앱 마켓에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PC에서는 U+아이돌Live 웹사이트에서, IPTV에서는 U+tv를 통해 관람 가능하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