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서비스, 코로나19 극복 위해 소독방역 봉사활동

정의식 기자 2021.01.22 14:21:29

HDC아이서비스 임직원 30여명이 22일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총 40개소에서 ‘안전한 강남 만들기 소독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사진=HDC그룹)

HDC그룹의 부동산 종합 관리 전문기업 HDC아이서비스가 22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소독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HDC아이서비스는 강남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안전한 강남 만들기 소독방역 봉사활동'에 나섰다. HDC아이서비스 본사가 위치한 강남구 일대의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사회복지기관, 지역아동센터, 수정마을 등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40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전문 소독요원을 비롯한 HDC아이서비스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HDC아이서비스 자원봉사자들은 전문 소독 장비와 약품을 사용해 표면 살균, UV 살균, 공간 살균과 해충 방제 등을 꼼꼼하게 실시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소독방역 지원을 받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평소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라 위생관리에 대한 고민이 적지 않았는데, HDC아이서비스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 노력해주니 마음이 한결 놓인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