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온라인 곶감축제 기간 '고, 종, 시' 이벤트 개최

'고, 종, 시' 3행시·길거리 간판 이벤트…2회 걸쳐 푸짐한 경품 증정

최원석 기자 2021.01.13 18:32:35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 이벤트 포스터. (사진=함양군 제공)

경남 함양군이 겨울철 대표축제인 '제5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를 코로나19로 취소하고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전환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곶감축제 기간 중 '고, 종, 시' 3행시 이벤트와 '고, 종, 시' 간판 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고, 종, 시' 3행시 이벤트는 함양군 공식 인스타그램 3행시 게시물에 톡톡튀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3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 '고, 종, 시' 간판 글자 이벤트는 길거리 간판에서 각 글자를 사진으로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계정에 3장의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 #고종시 #함양군 #고종시축제 #라이브커머스를 추가, 함양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군은 1차 이벤트로 곶감축제 개막 전날인 14일까지 추첨을 통해 당첨자 25명을 선정해 함양 고종시 곶감 구매 할인 쿠폰을 증정하여 축제 참여 및 판매를 유도하고, 이어지는 2차는 축제 마지막날일 19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 2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 20명 등 품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단 당첨자 발표 후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미회신시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되며 중복 당첨시 1회만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젊은 층에서 많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양 고종시 곶감을 적극 홍보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라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