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유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원패스’ 10월 프로모션 진행

첫 충전 시 1000원 즉시 지급, 첫 결제 시 2천원 더

신정현 기자 2020.09.29 11:21:34

DGB유페이 '원패스' 10월 프로모션 이미지.(사진=DGB유페이)

DGB유페이는 클라우드 기반 ‘원패스’ 서비스 출시 이후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원패스 앱을 통해 첫 충전과 첫 결제를 진행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원패스 충전금을 제공하는 ‘ㅊㅊㅊ 프로모션’과 ‘십이득 프로모션’을 다음달 1일부터 오는 연말까지 실시한다.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언택트 결제 플랫폼 ‘원패스’는 ‘HCE(호스트 카드 에뮬레이션)’ 방식으로 지난달 새롭게 선보였으며 대중교통 뿐 아니라 유통 결제, 제휴사와의 포인트 전환 등 교통카드를 넘어선 다양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그 편의성을 입증 받고 있다.

다양한 협업처와의 업무제휴도 실시해 사용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있는 원패스는 ‘최초 충전 고객에게 1천원’을 지급하는 ‘ㅊㅊㅊ 프로모션’으로 신규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ㅊㅊㅊ 프로모션’은 원패스 앱에 등록된 충전수단을 통해 첫 온라인 충전을 진행한 신규 가입고객이 대상이며, 지급되는 1천원은 원패스 앱 내 가상화폐인 원코인으로 즉시 지급된다. 온라인 충전은 계좌이체, 토스, 신용카드 등 다양한 충전 수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가 실시되는 ‘10월부터 2000원 득템’이 가능하다는 ‘십이득 프로모션’은 원패스를 사용해 최초로 결제한 신규가입 고객에게 2000원의 원마일리지(원코인으로 즉시 전환가능)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전국권 대중교통 및 이마트24 편의점과 대구∙경북권 택시 및 GS25, 세븐일레븐에서 원패스로 결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HCE 방식 도입, NFC결제와 QR결제 구분 등 다양한 기능을 장착한 원패스를 통해 언택트 시대에 다양한 결제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QR결제의 경우, 원패스 QR스티커가 부착된 제휴 가맹점이라면 전국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도록 연내 오픈할 예정이다”라는 계획을 밝혔다.

소근 대표이사는 “편의성을 위한 기능과 다양한 사용처를 넓힌 원패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