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 레벨업통장’ 선봬

이성호 기자 2020.09.16 13:30:08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레벨업통장’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씨티 레벨업통장’은 매일의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 0.01%부터 최대 0.4%(연, 세전)까지 차등 제공되는 기본이율에 예금주 본인의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대 0.6%(연, 세전)까지 추가로 제공되는 우대금리가 합산돼 최종 적용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이다.

단, 신규 가입시에는 개설일부터 다음 달 셋째주 첫 영업일의 전일까지는 조건 없이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0.6%(연, 세전)가 적용되며 예금주 본인의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른 추가 우대이율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적용일 이후부터 반영된다는 설명이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레벨업통장’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통장을 개설하고 개설한 달의 마지막 영업일 잔액을 10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 20, 다이슨 에어랩, 발뮤다 토스터, 커피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추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고객이 ‘씨티 레벨업통장’을 지인에게 추천을 하고 추천받은 지인이 해당 통장을 개설하면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된다고 덧붙였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