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

손정호 기자 2020.07.07 10:50:07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를 더욱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미궁탐험대’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 탐사’ 등 새로운 즐길거리들이 등장했다.

이번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을 이동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클리어하는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로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안겨준다고 설명했다. ‘극한의 나락 던전’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스 몬스터와 대결해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콘텐츠인 ‘우주용 탐사’에서는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희귀 결정은 ‘엘가이아의 보석’으로 변환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들도 있다. 소환사 ‘그리드’, 마법사 ‘레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 사제 ‘엔비’ 등 4종의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은 각각의 포지션에 특화된 막강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 획득한다면 파티 전력 강화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잔치도 열린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이 모험의 시작을 모든 신위 동료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103명의 신위 동료들을 전부 지급한다. 9월 22일까지는 신위 동료 103명의 ‘인피니티 카드’를 비롯해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X4’ 5장,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2장’ 등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달 20일까지 ‘오늘의 할 일’을 모두 완료하면 일 1회, ‘인피니티 9회 소환권’을 1개 지급하며, 로그인 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이달 21일까지는 도전자 던전에서 ‘CHANGE 박스’가 드랍되는 이벤트, ‘변화하는 자’ 칭호 지급 이벤트, 인피니티 소환 시 최대 5장의 동료가 소환되는 ‘인피니티 소환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