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위드팜 농가동행’ 진행…농축산물 최대 40% 할인

전제형 기자 2020.06.30 10:16:34

갤러리아, 농가동행. (사진=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인 오는 7월 3일부터 19일까지 전점에서 농축산물 4톤(t) 가량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위드팜 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판매 부진을 겪고 있는 농가의 상품을 대량 매입해 판로를 마련해주고, 고객들에게는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마진을 낮춰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품은 총 4가지로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는 △경북 의령 알록찰옥수수 △제주 서귀포 하우스 밀감을 판매하고, 10일부터 19일까지는 △경북 영천 자두 △전남 강진 강진맥우을 판매한다.

해당 농축산물은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되며, 특히 갤러리아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특가 쿠폰을 받으면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막걸리를 먹여 키운 프리미엄 한우 강진맥우 불고기의 경우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앱 특가 쿠폰으로 추가 할인되는 금액은 갤러리아백화점이 전액 부담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중소 협력사 수수료 인하 및 관리비 면제, 상품 대금 조기 지급 등으로 상생을 실천한 데 이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협력사 및 농가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