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능력치 점프시키는 ‘인연 시스템’ 도입

손정호 기자 2020.05.26 16:56:38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인연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에서 첫 선을 보이는 ‘인연 시스템’은 높은 레벨로 성장한 주 서번트를 미약한 저성장 서번트와 연동시켜 주 서번트의 능력치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인연 시스템은 일정한 성장 조건과 속성 역할 등이 서로 일치해야 적용될 수 있으며, ‘인연권’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의 최고 스테이지인 신전 구역도 확장한다. 추가되는 신전 구역은 속성별 12개, 총 60개로 맵 내 스테이지가 총 420개에 이를 정도로 방대한 분량이다. 기존 월드맵에서 신전 구역으로의 포탈을 클릭해 이동할 수 있으며, 신규 맵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자신보다 낮은 전투력의 서번트로 도전할 경우 더욱 강력해지기 때문에 공략을 위해 강력한 서번트들로 전략적인 팀 구성하는 게 필요하다.

새로운 서번트와 아바타도 등장한다. 공격형 서번트인 ‘야라네’는 주로 근거리 공격에 유리하지만, 넓은 범위의 저격이 가능해 원거리 서번트들까지 공략 가능한 게 특징이다. 낙인 및 연계기의 공격 횟수를 상향해 줄 야라네 전용 아바타 ‘러블리 스타’도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연권 1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성 서번트 소환석 4개’ ‘속성 원소 총 18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신비의 미션 스크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6성 영웅 장비’ ‘초월의 파편’ ‘빛/어둠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