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출연한 현대차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회 돌파

선명규 기자 2020.05.21 09:23:04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투브 채널에 게재된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 콘텐츠 캡쳐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아 선보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27일 만에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투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지속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특별 영상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수 1억회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언어들을 강조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투브 채널에는 6만5000개 이상의 '좋아요'와 약 2400건에 이르는 긍정 댓글 등 특별 영상에 대한 좋은 반응이 잇따랐다.

현대자동차는 특별 영상이 다소 낯설 수 있는 선한 에너지 '수소'와 지속가능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선한 영향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