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리아, 4월 배달 프로모션 진행

전제형 기자 2020.04.03 16:43:31

BR코리아, 4월 배달 프로모션. (사진=SPC그룹)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는 던킨과 배스킨라빈스가 4월 배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던킨은 금요일마다 해피앱의 배달서비스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8개입)은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등 던킨의 인기 도넛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동안 30% 낮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10일 금요일은 제외된다.

또 배달앱 해피오더와 ‘요기요’에서는 펭수 노트세트와 도넛 8종(펭수 도넛 포함)을 담은 ‘펭수노트 도넛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펭수 노트세트는 춤을 추거나, 선글라스로 멋을 내는 등 다양한 펭수의 매력을 담은 노트 3종과 스티커 3종으로 이뤄졌다.

배스킨라빈스 역시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첫째, 둘째, 넷째 주 월요일마다 배달비가 무료인 ‘해피먼데이’ 프로모션을, 셋째 주 월요일에는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해피딜리버리데이’를 진행한다.

비알코리아는 배달 앱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을 통한 배달서비스 확장도 진행 중이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의 경우 제외될 수 있으며, 배달 운영 시간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자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