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Income’-‘Growth+’ 이벤트 진행

손정호 기자 2020.02.27 17:31:51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연초 초저금리 시대의 장기화에 따라 제시한 투자 키워드인 Income과 Growth+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져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9년 기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매수한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선호하는 투자방법(Income과 Growth+ 중 택일)을 선택 후, 투자 전략에 따라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일정 금액 매수하면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는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투자방법 중 Income을 선택한 고객 중, 온라인으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Growth+를 선택한 고객 중,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가의 명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증권은 금융투자상품이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며, 해외주식은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매수 누적 금액, 펀드/랩 서비스는 1회 기준 온라인 매수 금액으로 인정된다고 설명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