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벤트 실시

손정호 기자 2020.02.27 16:17:46

사진=넥슨

넥슨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는 게임 접속 후 1시간이 지나면 하루 한 번, 주말에는 하루 두 번 출석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누적된 도장 수에 따라 ‘커스텀 믹스 염색 쿠폰’ ‘뽀송/홍조 꽃잎 스킨 교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모험을 떠났다 여러 스승의 가르침으로 실력을 겸비해 돌아온 ‘토벤머리 용사’와 함께하는 ‘토벤머리 용사와 특별한 수업’ 이벤트를 오는 3월 11일까지 실시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추억의 조각’을 모아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 경험치 증가’ ‘아케인 포스 증가’ 등 능력치를 얻을 수 있고, ‘토벤머리 용사와 추억 찾기’ 미션 진행도에 따라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월 12~25일 나만의 ‘해시태그 의자’를 꾸밀 수 있는 ‘메이플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해시포인트’로 ‘해시태그폰’ 레벨을 높이면, 달성한 레벨에 따라 의자의 ‘배경’ ‘해시태그’ ‘표정’ ‘포즈’ ‘이모티콘’ 등 보상을 제공한다. ‘해시포인트’는 하루 최대 100포인트까지 획득 가능하고, 하루 최대치를 모두 채우면 ‘경험치 2배 쿠폰’ ‘코어 젬스톤’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을 지급한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