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모바일 앱 리뉴얼… “쇼핑 편의성 높여”

김수식 기자 2020.01.14 17:37:08

한샘이 앱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샘책장’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최대 20%까지 특가 판매한다. (사진=한샘)

한샘이 온라인 가구 시장 추세에 발맞춰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앱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이번 한샘몰 앱은 총 10만여개의 가구와 생활용품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더불어, 모바일 속도를 더욱 높이고 페이지 디자인은 텍스트가 아닌 픽토그램을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매일 새로운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끝딜·혜택’ 서비스를 추가했고, 입점 상품 ‘타임특가’를 모바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입점 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합리적인 모바일 쇼핑이 가능하도록 재구성했다. 또 다양한 가구를 침실가구, 옷장·수납, 주방가구 등 11개 상품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앱 리뉴얼을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 세일’,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1월 한달 간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앱에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할인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개 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 가능하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