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리부트 업데이트 진행

손정호 기자 2020.01.14 17:48:53

사진=넥슨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콘텐츠를 다방면으로 개편하는 ‘리부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저 간 원활한 대전을 위해 매칭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노멀 매치’나 ‘만두 먹기’ 같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입장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팀전 및 개인전 매칭 구분을 선택하면 그 안에서 여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4:4 대전으로 진행되는 팀전 매칭에서는 ‘만두 먹기’ ‘만두 옮기기’ ‘난투’ 중 무작위로 게임 모드가 진행되며, 총 8명이 각자 실력을 겨루는 개인전에서는 ‘만두 먹기’ ‘서바이벌’ 모드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와 고유능력을 조정하고 슈퍼스킬 활용방식이나 효과 지속시간을 변경하는 등 전반적으로 밸런스를 개선했다. 게임 로비화면의 사용자환경(UI)도 직관적으로 리뉴얼했으며, 겨울 동안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폭넓은 콘텐츠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넥슨은 ‘리부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쿠폰번호 ‘BNBMRBT’를 입력한 유저에게 펫과 캐릭터, 슈퍼스킬, 정수를 얻을 수 있는 티켓을 종류별로 선물한다. iOS버전 이용자도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함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년을 맞아 ‘크아M에서 신나는 설날 파티’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아이템 ‘2020 복주머니’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양반 다오 갓’ ‘양반 다오 의상’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정우용 디렉터는 “유저들이 보내주는 의견을 토대로 매칭 규칙, 캐릭터 밸런싱 등 과감하게 시스템을 개편하고자 한다”며 “빠른 매칭과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