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파고다SCS, 해외 취업자 양성 위한 온라인 무료 교육 실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총 7개국의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강좌 제공

손민지 기자 2019.11.08 17:43:16

전민현 총장이 파고다SCS 박경실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인제대 제공)

인제대학교 해외취업진로센터가 종합 어학교육기관인 파고다SCS와의 업무 협조를 통해 해외 취업자 양성을 위한 온라인 무료 교육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외취업진로센터는 최근 재학생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해외 취업에 가장 걸림돌이 되는 어학능력 신장을 위해 실무 협의를 거쳐 온·오프라인 교육을 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온라인 교육은 파고다SCS의 업무 협조를 통해 인제대 전체 재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총 7개국의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강좌를 제공한다.

또한 토익에 특화된 개인형 인공지능학습 솔루션인 ‘파고다 오즈랑’도 함께 제공돼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에게 맞춤형 교육도 제공된다.

인제대학교 배성윤 학생취업처장 겸 해외취업진로센터장은 “최근 우리 센터에서는 대학일자리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1박 2일 해외 진로 및 취업 컨설팅을 지원하는 등 해외 취업에 관심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파고다교육그룹의 업무 협조를 통한 온라인 언어 교육도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