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여대생 이미지메이킹 밀착컨설팅’ 진행

손민지 기자 2019.11.08 16:31:51

5일 진행된 ‘여대생 이미지메이킹 밀착컨설팅’ 프로그램 모습 (사진=경성대 제공)

경성대학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는 지난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회에 걸쳐 ‘여대생 이미지메이킹 밀착컨설팅’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는 4학년 여대생을 대상으로 퍼스널컬러를 바탕으로 한 면접 이미지메이킹 밀착컨설팅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입사 면접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게 됐다.

퍼스널컬러란 본인이 가지고 태어난 신체의 색과 가장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색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개인의 장점을 돋보이게 하고 결점은 가려 타인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효과뿐만 아니라 스스로 자신감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5일 1회 차를 진행했으며 오는 13일과 18일 2, 3회 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파인드미 컨설팅 정혜민 대표가 3회에 걸쳐 면접 이미지메이킹을 해야 하는 이유, 면접관을 사로잡는 이미지메이킹 방법, 현재 본인의 이미지 분석, 면접에 합격하는 자신만의 컬러 이미지메이킹 등을 교육한다.

경성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실제 면접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이미지메이킹 수업을 1:1 밀착컨설팅으로 진행하고, 개인별 퍼스널컬러를 기반으로 교육을 진행해 기존의 이미지메이킹 강의와 차별화를 두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