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신규대전 콘텐츠 ‘클래식 모드’ 추가

손정호 기자 2019.10.08 17:13:29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대전 콘텐츠 ‘클래식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클래식 모드’에서는 슈퍼스킬과 정수, 펫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게임 아이템과 컨트롤 실력만으로 상대방과 맞붙을 수 있다. 상대 팀에게 처치당해도 계속 부활 가능한 ‘노멀 매치’와 달리 ‘클래식 모드’에서는 단 하나의 목숨만 주어지기 때문에 보다 치열한 물풍선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것.

아울러 주변에 가스를 뿌려 적을 기절시키고 이동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24번째 슈퍼스킬 ‘뿡뿡탄’을 추가했다.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미라 다오’ ‘좀비수녀 디지니’ 세트 등 으스스한 분위기의 치장 아이템도 선보였다.

또 다른 국가의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빠른 채팅’의 메시지를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기능을 도입하고, 친구들의 최근 게임 내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알림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노인 우니’ ‘노인 배찌’ 세트를 지급한다. 오는 10월 14일까지는 ‘뿡뿡탄’ 슈퍼스킬을 장착하고 대전에 참가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