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운수-명진여객, 의정부시에 쌀 300포 기탁…"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주세요"

안병용 시장실에서 개최된 전달식에 안 시장 외 권오성 본부장, 이은재 노조위원장 등 참석

김진부 기자 2019.09.12 15:21:05

안병용 의정부시장(가운데)이 추석 명절을 맞아 쌀을 기탁한 KD운송그룹 산하 평안운수와 명진여객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의정부시)

의정부시는 11일 안병용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실에서 KD운송그룹 산하 평안운수, 명진여객이 의정부시 관내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kg 30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평안운수와 (합)명진여객은 매년 추석 등 명절마다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쌀을 후원하고 있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은 권오성 본부장, 이은재 노조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이날 전달 받은 쌀은 관내 저소득가정 및 보훈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오성 본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쌀을 기부하게 되었으며,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이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매년 명절마다 의정부시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후원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CNB뉴스(의정부)= 김진부 기자
citizennews@naver.com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