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아이들나라’ 통해 북 콘서트 영상 독점 제공

선명규 기자 2019.09.11 09:02:43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EBS육아학교 제작, 서울책보고 후원으로 진행되는 북 콘서트는 매월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저자 2명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육아가 고민이지만 바쁜 초보 부모를 위해 육아 서적 중 베스트셀러 상위 10권을 선정해 저자가 직접 내용을 압축, 육아 비법을 알려준다. 북 콘서트 강연은 모두 영상으로 제작돼 U+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8월 북 콘서트 첫 회는 육아 베스트셀러 ‘똑게육아 올인원’ 김준희 작가의 강연으로 진행됐으며 두 번째 북 콘서트는 오는 17일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첫째 아이 마음 아프지 않게 둘째 아이 마음 흔들리지 않게’의 이보연 작가,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의 임영주 작가가 강연을 진행한다. 해당 강연은 각각 다음달 10일 U+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은 내년 7월까지 매월 10일 새로운 책으로 업데이트된다. 강연 영상은 U+tv 독점 제공으로, ‘U+tv 아이들나라’ 내 부모교실 메뉴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