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 지역 아동 대상 ‘우리들의 COOL한 여름나기’ 진행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3백여 명 워터파크 초청

손민지 기자 2019.08.13 17:29:28

12일 진행된 지역 청소년 대상 ‘우리들의 COOL한 여름나기’ 행사에 DGB금융그룹 대학생봉사조직인 with-U 대학생봉사자들과 지역 아동들이 참여했다. (사진=DGB금융그룹 제공)

DGB사회공헌재단은 12일 지역아동센터 남구지역연합회와 함께 남구 12개 아동센터 소속 취약계층 아동 300여명을 대구 달성군 소재 스파밸리 워터파크로 초청해 ‘우리들의 COOL한 여름나기’ 물놀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DGB금융그룹 대학생봉사조직인 with-U 대학생봉사자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함께했으며 남구 지역 아동들의 소속감 고양 등을 위해 DGB에서는 자체 제작한 단체티를 배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약 7시간에 걸친 물놀이 행사와 함께 간식 증정 등의 시간이 약 70여명의 보호 안전관리 요원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지역 아동을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DGB금융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조손가정 아동을 대상 멘토링 지원사업 ‘DGB With-U 위탁가정 Total Care’를 비롯해 삼성라이온즈 야구선수들과 함께 하는 베이킹 클래스, DGB야구멘토링 등 다양한 방면으로 문화적 소양을 채워주는 시간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남구지역아동센터 소속 윤도현 학생은 “평소 오고 싶었던 워터파크에서 하루 종일 물놀이도 하고 맛있는 점심과 간식도 먹을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여름방학이 끝나가 아쉽지만 오늘의 즐거운 시간으로 올해 여름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연일 무더위로 고생했을 학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로 잠시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DGB는 앞으로도 지역의 꿈나무인 아동·청소년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지역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