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 101' 김요한-김민규, 매혹적 아이콘택트 영상으로 팬심 저격

김지혜 기자 2019.05.22 09:39:59

(사진=Mnet '프로듀스 X 101')

'프로듀스 X 101' 일대일 아이콘택트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Mnet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의 'X 그룹 배틀'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이중 위 엔터테인먼트 김요한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김민규의 영상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요한은 NCT U의 곡 'BOSS' 무대에 올랐다. 제복을 입고 등장한 그는 곡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눈빛과 더불어 뛰어난 랩, 춤 실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김민규는 NCT U의 데뷔곡 '일곱번째 감각' 무대에 올랐다. 이 무대에서 김민규는 그동안의 순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이 공개된 21일 오후 3시 기준으로 직캠 영상 네이버TV 기준 조회수 1위는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 연습생이었다. 젤리피쉬 김민규, 스타쉽 송형준, 브랜뉴뮤직 이은상,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의 영상이 차례대로 순위에 올랐다.

김요한과 김민규는 각각 3개월과 8개월이라는 짧은 연습 기간을 지닌 병아리 연습생이지만 방송이 거듭될수록 성장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그룹 배틀 평가 최종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