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콜라보 모닝’ 진행

손정호 기자 2019.05.21 17:55:42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서울 중구 을지로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콜라보 모닝’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콜라보 모닝’은 매칭돼 있는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금융투자 영업점 상호간의 유대감을 강화해 협업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향후 격월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유망 투자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해외주식을 주제로 개최했다. 해외주식 유망종목들을 소개하고,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1QMTS’와 해외주식 이벤트를 안내하는 ‘콜라보로 묻고 해외주식으로 답하다’라는 퍼모먼스를 펼쳤다.

출근하는 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나금융투자에서 추천하는 해외주식 가운데 가장 유망한 종목에 투표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각종 안내문들을 배포해 해외주식과 리퍼럴(소개영업)에 대해 관심을 유도했다.

행사에 참석한 그룹 주요임직원은 명동사옥 9층에 위치한 하나금융투자 명동금융센터를 방문해 직접 해외주식을 매매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하나금융투자는 ‘ONE WM’ 전략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그룹 내에서 시너지를 도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콜라보 모닝을 통해 하나금융투자가 보유한 금융투자 분야의 노하우와 역량이 관계사에도 전파돼 상호간 윈윈하는 효과가 발생하기를 기대한다”며 “그룹 내 계열사들과 손잡고 협업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해외주식부문에서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