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 자이더빌리지’ 6월 분양

정의식 기자 2019.05.15 17:39:47

삼송자이더빌리지 투시도. 사진 = GS건설

GS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에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 자이더빌리지’를 6월 중 분양한다. 지하 1층, 지상 최고 3층 전용 84㎡, 단일면적 총 432가구다.

블록형 단독주택은 고급 단독주택 단지로,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모델이다.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최고 3개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주택형별 꼭대기층에는 별도의 다락이 제공돼 아이들의 놀이공간이나 취미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세대별 단독 주차공간도 마련됐으며, 세대정원 및 포켓정원 등도 제공돼 미니카페나 화원, 바비큐장 등 입주민의 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주택형별로 걸쳐 다락, 발코니, 테라스, 세대정원, 공용홀 등 전용면적에 약 2배 규모에 달하는 서비스면적이 제공된다.

‘자이더빌리지’가 들어서는 삼송지구는 서울과 인접한 신도시다. 단지는 북한산, 노고산 자락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하며, 단지 사이로는 ‘오금천’이라는 물줄기가 흐른다. 오금공원, 오금상촌공원, 아를식물원 등의 공원시설도 가까워 나들이, 산책이 수월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통일로, 일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 등의 광역도로망도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하나로마트,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은평 성모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으며, 고양 오금초, 고양중, 고양고 등의 교육시설로 통학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6번지에 6월 중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21년 1월부터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