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왕이 되는 자 시즌 3’ 이벤트 진행

손정호 기자 2019.05.15 15:24:03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 오는 6월 12일까지 ‘왕이 되는 자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용자는 던전 몬스터 ‘해무진’을 공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시즌1과 2로 진행한 던전 몬스터 ‘구무악’ 공략 이벤트에 이어 ‘왕이 되는 자’의 세 번째 시즌이다.

이용자는 ‘무신의 회당’에 위치한 1인 던전 ‘해무진의 특설 경기장’에 입장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일일퀘스트로 ‘해무진의 분신’을 단계별(1~3성)로 처치하면 보상 아이템(길운)을 받는다. ‘빛나는 보석 망치’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바다의 정수’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소울 멤버십 이용자가 획득한 ‘바다의 정수’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태천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불완전한 태천 장신구, 태천보패함, 칠각 흑요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인 ‘챔피언 해무진’을 빠르게 처치한 상위 이용자는 ‘파왕’ 별호를 받을 수 있다. 직업별로 공략 소요시간이 짧은 상위 10위 이용자들이 별호를 받게 된다. 실시간 순위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