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마존닷컴 한글 서비스 지원으로 할인행사 진행

손정호 기자 2019.04.22 15:09:27

신한카드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닷컴의 한글 서비스가 지원돼 이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언어의 장벽으로 해외직구를 어려워했던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 아마존 전용 페이지에 접속하면, 고객이 별도 한글 설정을 하지 않아도 바로 한글 서비스가 제공되는 환경을 구축했다.

지난달 말 아마존은 웹사이트와 앱(App) 이용시 언어 설정 페이지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제품 설명, 도움말 등 한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한카드는 한국어 선택 없이도 한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

신한카드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아마존 전용 사이트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의 경우 10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세계 어머니의 날(Mother’s Day) 이벤트가 시작되는 이달 16일부터 진행돼 오는 5월 15일까지 선착순 85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마존에서는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구매 품목에 따라 추가 할인도 병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측은 해외직구 이용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라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해 편리하고 유익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겠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업체와 제휴해 신한카드 뉴비전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페이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