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닷드랍스,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 선봬

김수식 기자 2019.04.15 14:29:03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 트래블 브랜드 ‘닷드랍스’가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F)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 트래블 브랜드 ‘닷드랍스’가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오는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LF몰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닷드랍스는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내 처음으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라인을 출시한다.

닷드랍스에 따르면, 이 캐리어는 알루미늄에 마그네슘을 최적의 비율로 합금해 단단하고 강도가 높다. 표면에는 일정한 두께의 피막 코팅을 형성해 소재 본연의 은은한 금속성 광택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퇴색, 오염 흡착, 변질에 강하다. 색상은 실버부터 파스텔톤의 화사한 핑크, 세련된 네이비 등이 있다.

스프링이 내장된 360도 이중 바퀴를 적용했으며, 모서리 보호 캡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내부는 길이를 조정할 수 있는 Y자 밴드를 사용해 짐의 부피에 알맞게 고정시킬 수 있으며, 내부 공간을 구분하는 디바이더를 지퍼형으로 구성해 탈착이 가능하다.

닷드랍스는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