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리브영데이’ 진행… “환절기 피부 관리 위한 마스크팩 제안”

김수식 기자 2019.03.25 14:10:39

올리브영이 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이 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데이에는 환절기를 맞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인기 마스크팩을 제안하고,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최대 10% 적립해 주는 행사를 펼친다.

얼굴에 붙이는 형태의 시트 마스크팩부터 씻어내는 타입의 ‘워시오프팩’, 마른 후 떼어내는 ‘필 오프팩’까지 여러 가지 기능과 제형으로 진화하는 마스크팩 트렌드를 보여 줄 제품들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이와 함께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에센스, 크림, 클렌징 제품부터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봄맞이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한다. 헤어 및 바디용품 구매 시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최대 10% 적립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우수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VVIP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VIP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겐 특별한 샘플을 선착순 증정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