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 열어… “신혼집 인테리어 제안”

김수식 기자 2019.03.14 10:17:13

한샘몰이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을 진행한다. (사진=한샘)

한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이 신혼부부를 위해 할인부터 필수 가전제품 경품 증정 등의 혜택을 모은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웨딩 박람회를 통해 가구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필수 혼수템’으로 떠오른 LG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또 200여명에게 한샘 도마 살균블럭, 한샘 엠마 테이블 스탠드, 한샘몰 마일리지 등의 결혼 선물을 준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한샘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를 위해 취향대로 완성하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온라인 웨딩박람회다.

홈카페 거실, 취미방, 침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16가지의 공간을 제안하며, 연관 상품들을 함께 구매 할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한샘몰 베스트셀러 가구와 다양한 필수 생활용품도 할인한다.

누적 판매 200만개를 넘어선 샘책장부터 신혼부부 선호도 1위 핸디 DIY 소파까지 신혼부부들이 필요한 가구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소품을 활용해 포인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디자인 소품 베스트상품도 최저가에 선보인다. 홈카페 트렌드에 따라 요즘 신혼이 선호하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를 32% 할인한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