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전국 남여 중고학생 종합탁구대회’ 후원

손정호 기자 2019.01.11 15:19:19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는 오는 12~16일 전남 장흥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보람상조배 제56회 전국 남·여 중·고학생 종합탁구대회’를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탁구협회와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이 주최하고 장흥군탁구협회가 주관한다. 각부 남·여 단체전과 개인단식, 개인복식 외에 중고 선수들이 함께 경기를 치르는 종합단식까지 함께 진행된다. 70여개 학교 4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중·고등부 단식과 종합 단식 우승자는 2019년 아시아 카뎃 주니어 탁구선수권대회 선발전 최종 선발전 진출 자격을 얻게 된다.

보람상조는 이번 대회 후원과 함께 개회식 당일인 12일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과 3년 연속 후원 협약식도 가질 계획이다. 지난 2017년부터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과 후원협약을 맺으면서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데, 2018 오사카·히로시마·태국·중국·일본오픈 등 해외대회 선수오 지도자 파견 후원, 국내대회도 지원하고 있다.

또 보람상조는 2016년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을 창단해 연 2회 보람상조배 전국오픈 생활체육탁구대회 개최, 탁구단 재능기부 등 다양한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국내 탁구 유망주들이 이번 대회를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기 바란다”며 “한국 탁구 인재 육성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