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 ‘W스퀘어점’ 오픈

손정호 기자 2018.12.13 10:29:57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은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부산시 남구 용호동 W스퀘어에 컨셉트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서울, 수도권 지역 외 첫 매장이자, 전국 7번째 컨셉트 스토어다. 부산 ‘뉴오리진’이 입점한 W스퀘어는 광안대교가 펼쳐지는 용호만 해안과 인접한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 더블유(W)의 복합쇼핑몰인 W스퀘어 2층 홀 중앙에 위치해 있다. 식품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던 아포테카리’ 컨셉트를 기반으로 한다.

‘뉴오리진’의 부산 W스퀘어점은 기존 매장의 컨셉트를 유지하면서 △건강식품과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으로 구성했다.

회사 측에 의하면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준다.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뷰티 습관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받고 체험할 수 있다.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인 ‘네이키드 오일바’는 기존 세안제와 바디클렌저 등에 들어가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나 아보카도 같은 자연원물을 콜드프레스한 오일로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다. 세정력과 보습력이 좋고, 좋은 영양을 듬뿍 담아 아이와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레스토랑존에서는 천연 삭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배앓이 없는 우유로 유명한 ‘a2우유’를 넣은 라떼음료도 맛볼 수 있다.

또 반경 2km 내 주민들을 위해 배달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 W스퀘어점 인근의 W아파트, GS하이츠 자이아파트, LG메트로시티 1~5차 아파트 등 1만 세대는 매일 아침 ‘뉴오리진’의 신선제품을 받을 수 있다. 배달 대상제품은 ‘a2우유’ ‘자유방목 유정란’을 시작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