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행복나눔 일일찻집 및 작품발표회 성료

"오늘은 우리 모두가 주인공, 화합과 봉사의 힘으로 더 좋은 마을만들기에 우리 함께 두손 잡아요"

이병곤 기자 2018.12.06 17:51:43

(사진=화서2동)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행정복지센터는 6일,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18 화서2동 행복나눔 일일찻집 및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한상율 팔달구청장, 이혜련·김미경 수원시의회의원, 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자랑하는 자리를 만들어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도모하는 한편 일일찻집 운영을 통한 수익금으로 주위의 불우이웃을 돕는 성금을 모금하기 위해 계획됐다.

 

화서2동 풍물반의 ‘웃다리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흥겨운 공연의 시작을 알렸으며 ‘라인댄스, 우리춤, 통기타, 밸리댄스, 노래교실’등 ‘11팀’이 공연에 참여해 열띤 공연을 펼쳤다. 또한 행정복지센터 곳곳에 전시된 가죽공예, 서예, 연필인물화, 창작시 등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작품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화서2동)

이우진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행사 준비를 도와주신 동단위 단체장 및 자원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멋진 날이었다.”고 말했다.

 

박용민 화서2동장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화서2동 주민을 비롯한 여러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아무쪼록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화합하고 정겨운 화서2동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