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현대H몰 단독기획전 진행

손정호 기자 2018.10.19 09:31:37

▲사진=휴온스내츄럴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온스내츄럴은 오는 31일까지 현대Hmall 입점 기념으로 ‘피부에 좋은 이너셋 허니부쉬 단독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환절기 때문에 보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관련 특허소재인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개선 효과와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를 접할 수 있도록, 피부에 좋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비롯해 휴온스내츄럴 모든 제품의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현대Hmall 입점을 기념해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사은품으로 4만원 상당의 ‘이너셋 허니부쉬 발효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사 측에 의하면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남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꽃인 ‘허니부쉬(Honeybush)’를 휴온스의 ‘유산균 발효’ 공정을 통해 피부건강 활성성분을 증가시킨 100%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작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