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용인 R&D센터서 워크숍 ‘하이파이브데이’ 진행

손정호 기자 2018.10.16 10:16:51

▲사진=녹십자

GC녹십자는 지난 12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R&D센터에서 R&D 부문 워크숍인 ‘2018 R&D High-Five! 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R&D 구성원들이 다양한 지식과 연구개발의 비전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의 슬로건은 ‘확신(確信)’으로 정해졌다. 나와 동료, GC녹십자, 성공, 비전 등 5가지 분야에 대한 확신이 있을 때 보다 강한 동기부여가 이뤄지고, 나아가 성장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의미다.

이날 행사에서는 GC녹십자의 R&D 구성원 400여명이 한 데 모였다. 하나된 GC녹십자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의 ‘핸드 프린팅과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자신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타인지’의 중요성에 대한 김경일 아주대 교수의 강연과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의 빅데이터로 보는 세상, 허태균 고려대 교수의 한국인의 심리 분석과 관련된 강연이 열렸다. 자리가 부족해 추가로 마련된 공간에서 영상 중계가 이뤄지기도 했다.

오후에는 방송인 유병재 씨가 진행하는 ‘사장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에서 회사생활의 고충을 담은 사연과 확신에 대한 경험 등을 임직원 모두가 함께 나누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