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인애복지재단에 가공식품류 1500여 종 기부 및 판매 지원

김주경 기자 2018.10.15 16:49:36

▲랄라블라 직원들이 지난 12일,13일에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인애사랑 나눔대축제의 뷰티체험 부스에서 네일아트와 헤어스타일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습. (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은 이달 12~13일 양일 간 경남 창원 소재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인애사랑 나눔대축제(이하 나눔대축제)’에 판매 물품을 후원하고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이번 나눔대축제의 아나바다 장터 판매용으로 과자·음료·라면 등 가공식품 1500여개를 기부한 데 이어 창원지역 GS25본부 직원이 ‘GS25 후원편의점’ 부스에서 상품들을 직접 판매하는 등 축제를 지원한 것.

H&B스토어 랄라블라 직원들은 ‘뷰티 체험부스’를 준비해 헤어 스타일링·메이크업·네일아트 등 다양한 미용 관련 체험을 무료 제공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GS25와 랄라블라가 준비한 현수막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를 달아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보조배터리 지급 이벤트를 진행했다.

‘인애사랑 나눔대축제’는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 주최로 사회 소외계층의 후원 기금 조성 차원에서 마련한 나눔행사다.

이번 나눔대축제는 약 20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종 체험활동·아나바다 장터·먹거리 장터 등 행사가 열렸으며, 운영 수익금은 해당 기관을 통해 장애인의 자립 지원·저소득 아동 장학금 지원·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의료지원 사업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복지 운영비에 사용된다.

GS리테일은 나눔의 문화·가치를 공유하는 등 기부 문화확산을 독려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