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오는 28일 리니지M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 선보여

손강훈 기자 2018.09.21 10:55:58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는 28일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이하 ‘라스타바드’)를 업데이트 한다. 지난 5월30일 첫 번째 에피소드 ‘블랙 플레임(Black Flame)’ 이후 4개월여 만의 대규모 업데이트다.

라스타바드의 주요 콘텐츠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투사’의 스킬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신규 서버 ‘라스타바드’이다.

신규 클래스 ‘투사’는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class, 직업)이다.투사는직관적인 스킬(skill, 기술)과 쉬운 조작의 근거리 클래스이다.원작 리니지의 용기사를 토대로 하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이 변경될 전망이다.

투사의 주요 스킬은 ▶확률적 홀드 효과에 텔레포트 불가 효과가 추가된 ‘썬더 그랩(임팩트)’ ▶약점 노출 단계가 높을수록 높은 확률로 스턴 적용되는 ‘드래곤 스턴’ ▶드래곤의 힘을 빌어 사용할 수 있는 용인족의 전투 버프 ‘드래곤 각성’ 스킬이다. 

리니지M최대의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는 각 월드(10개 서버)의 이용자가 한데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공간이다. ‘라스타바드’에서는 ‘진명황의 집행검’ 등 최초의 신화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라스타바드 던전은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이뤄져 있다.각 층별로 ▶지하 1층 암살군왕 슬레이브 ▶지상 1층 마수군왕 바란카 ▶지상 2층 마령군왕 라이아 ▶지상 3층 명법군왕 헬바인 ▶지상 4층 대법관 바로드 등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엔씨는 리니지M의 16번째 신서버 ‘라스타바드’ 추가한다.신규 서버 ‘라스타바드’ 이용자는 캐릭터의 성장 지원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는 최초 접속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라스타바드의 축복받은 변신 카드 상자 ▶라스타바드의 축복받은 마법 인형 카드 상자를 받는다.라스타바드의 축복받은 변신/마법인형 카드 상자에서는 전설 등급의 변신/마법인형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에 한해 경험치 +500% 추가 적용되는 ‘새로운 성장의 기운’ 버프를 제공한다

엔씨는 리니지M 최초의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 이용자는 보조 캐릭터의 경험치를 주 캐릭터에 더해 주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주 캐릭터는 투사와 총사 클래스만 가능하다.경험치 합산을 통해 최대 80레벨까지 주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끝>

또한 에피소드 출시 기념 사전 예약을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은 ‘고급 7검 4셋’,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SNS 공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사전 예약 소식을 27일까지 SNS에 공유하면,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9’,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