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라디오스타'서 이유애린과 공개연애 소감 밝혀…"걸려서 인정했다"

김성민 기자 2018.05.24 10:33:19

▲배우 이정진이 2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 후일담을 밝혔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정진이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과의 연애 사실을 공개한 이후 소감을 밝혔다.

이정진은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유애린과의 공개 연애 후일담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진은 "데뷔 후 처음으로 연애하는 것을 걸렸다"며 "솔직해야 하지 않냐? 곧바로 인정했다"고 밝혔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올해 1월 연애 중인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부터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진은 한 모임을 통해 이유애린을 알게 된 후 골프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모델 활동 경험과 취미 등의 공통점이 두 사람을 이어 준 것.

한편 이정진은 지난 1998년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다수의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3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유애린은 지난 2007년 패션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나인뮤지스 멤버로 가수 데뷔해 인기를 끌었으나 지난해 6월 소속사와 계약 만료 후 독자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맨 위로